고객센터

그룹소식

그룹소식 제목, 조회, 등록일을 나타낸 표
삼양사 어바웃미, 가을철 건조한 피부 위한 ‘쌀 막걸리 라인’ 출시 Print
계열사명 삼양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 674 등록일 2021.10.18

- 쌀 막걸리 발효 성분으로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한 스킨, 마스크팩, 클렌징 폼 3종 구성

- 쌀 막걸리 스킨, 피부 10층 보습 케어 및 5중 세라마이드로 장벽 케어

- 속건조, 피부 장벽 손상 등 가을철 피부 고민을 최소한의 단계로 개선

 

▲ 어바웃미 쌀 막걸리 라인 제품. 왼쪽부터 클렌징 폼, 스킨, 겔 마스크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가 환절기 및 가을철 건조한 피부의 보습, 장벽 케어를 위한 ‘쌀 막걸리 라인’ 3종을 선보인다.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지난해 출시한 ‘쌀 막걸리 스킨’, ‘쌀 막걸리 겔 마스크’를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리뉴얼하고 신제품 ‘쌀 막걸리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쌀 막걸리 라인은 효소에 의해 영양 성분이 분해돼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되는 발효 성분인 막걸리 추출물,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등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의 보습 케어까지 도와주는 제품이다. 어바웃미는 올해 클린 뷰티로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기존 쌀 막걸리 제품의 성분을 클린 뷰티 철학에 맞게 변경하고 기존 출시된 스킨과 클렌징 폼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만 부여되는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제품 패키지도 국제산림관리협의회(FCS)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고 용기에는 이지 리무버블 라벨을 적용했다.

 

쌀 막걸리 스킨은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된 ‘경복궁 쌀’에서 추출한 쌀 추출물과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쌀겨 오일 및 보습 성분이 풍부한 막걸리 추출물,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등의 기존 성분에 ‘5중 세라마이드’를 추가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며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크림의 강한 보습력을 스킨에 담아 끈적임 없이 스킨 하나로 촉촉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피엔케이 피부 임상 센터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 따르면 쌀 막걸리 스킨 3일 사용 후 피부 각질층 5층 수분량은 약 98%, 10층 수분량은 약 73% 개선되는 등 높은 보습효과를 입증했으며, 사용 직후 피부 속보습이 약 3.3% 증가하는 등 일시적 피부 속 수분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5중 세라마이드 함유로 사용 1시간 후 물리적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장벽은 약 69%, 손상 피부는 약 60% 진정 개선됐다.

 

‘쌀 막걸리 겔 마스크’는 쌀 막걸리에서 유래한 발효 성분과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등이 함유된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이다. 경복궁 쌀 가루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지체가 없는 순수 하이드로 겔 마스크로 굴곡진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쌀 막걸리 클렌징 폼’은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쌀겨수와 쌀추출물을 함유해 쌀뜨물로 세안한 듯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투명도 약 1.3% 개선, 모공 속 노폐물 약 98% 감소 등 세정 효과를 입증했다.

 

어바웃미 쌀 막걸리 라인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 어바웃미 오프라인 매장, 더현대 서울 비클린 편집숍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어바웃미 공식몰에서는 10월 31일까지 스킨과 클렌징 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2종 모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어바웃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어바웃미와 국내 최초의 비건 패션브랜드 ‘비건타이거’가 콜라보한 굿즈 및 쌀막걸리 스킨, 클렌징 폼을 증정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쌀 막걸리 스킨은 환절기에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속건조, 피부 장벽 케어를 최소한의 단계로 완성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라며 “막걸리 발효 성분을 담은 쌀 막걸리 라인으로 슬기롭게 환절기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글 삼양사, 프리바이오틱스 소재 솔루션 제시 2021.10.22
다음글 삼양사, 생분해성 플라스틱 ‘PBIAT’ 본격 상업화 2021.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