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그룹소식

그룹소식 제목, 조회, 등록일을 나타낸 표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광고 '찢어'편 온에어 Print
계열사명 삼양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 2125 등록일 2019.10.01

- 래퍼 김하온 모델 기용…’ 상쾌하길 원해, 나는 찢어’로 시작하는 귀에 달라붙는 랩 선보여
- 상쾌환 섭취 시 파우치 찢는 점 착안…‘상쾌환을 찢어’가 새로운 유행어 되길
- 고객층 확대 집중…남자 광고모델, 패키지 리뉴얼, PPL 등 인지도 제고 전략 실행

 

▲삼양사 큐원 상쾌환은 1일부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의 신규 CF ‘찢어’편 방송을 시작했다.

유통전문판매원 : 삼양사 / 제조원 : 네추럴웨이

 

삼양사 ‘큐원 상쾌환’이 신규 TV광고로 고객층 확대에 주력한다.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광고 ‘찢어’편을 1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기존 광고 모델인 혜리와 함께 ‘대세 래퍼’ 김하온이 가세해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김하온은 ‘상쾌하길 원해, 나는 찢어’로 시작하는 신나는 비트의 랩과 함께 상쾌환을 찢으며 등장해 관객들과 어울린다. 혜리는 공연하는 김하온에게 ‘너 제대로 배웠구나’라 말하며 상쾌환이 2초에 1개씩 판매되는 숙취해소 제품의 실질적 대세임을 전한다.

 

이번 광고는 상쾌환을 찢는 두 모델의 제스쳐와 ‘찢어’가 반복되는 귀에 달라붙는 랩이 함께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김하온은 이번 광고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에 나서 상쾌환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였다.

 

상쾌환 관계자는 “환 형태인 상쾌환을 먹을 때 파우치 포장을 찢는 점에 착안해 광고를 만들었다”며 “상쾌환을 찢어’가 술자리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유행어가 될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숙취해소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상쾌환은 성장세 유지를 위해 고객층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배우 이시언에 이어 하반기에는 래퍼 김하온을 모델로 기용하고 패키지 리뉴얼, 쇼미더머니8 간접광고(PPL) 등으로 전 연령대의 고객에게 인지도를 제고하는 전략을 실행 중이다.

 

상쾌환의 신규 TV 광고 ‘찢어’편은 TV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전글 삼양그룹, 창립 95주년 기념 산행 실시 2019.10.21
다음글 세븐스프링스 10월 한 달 간 군인·경찰 반값 프로모션 실시 2019.09.30